광고비는 절감하고 광고 효율은 최대로
광고를 넘어 광고주의 비즈니스를 생각합니다.
키워드 광고란 광고주님의 잠재 고객이 네이버/다음 등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 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검색 광고(Search AD)입니다.
광고주님의 사업 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많은 잠재고객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
TV광고,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광고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몇 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 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 명이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구체적이고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키워드광고는 광고비 지불 방식에 따라 크게 CPC/CPT(CPM)방식의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사용자들에 의해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다음 프리미엄링크 등)
클릭량에 상관없이 일정기간 동안 노출이 보장되는 정액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다음 스페셜링크 등)
기업 정보, 서비스, 이벤트,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포털 사이트 내 효과적인 정보 노출이 가능하며, 핵심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양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Strength : 다수의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한 전문 필진의 체계적인 관리
Process : 기업 특성에 맞는 운영 컨셉 기획 → 콘텐츠 제작 → 모니터링 및 관리
소비자들에게 가장 쉽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입니다.
상품, 프로모션, 서비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상품 및 서비스 체험 후 생생한 후기를 제공합니다.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몰입도 증가 및 신뢰도 높은 콘텐츠 제작은 물론 키워드 검색을 통한 검색유입자에 2차 노출되어 파급력 높은 확산이 가능합니다.
Strength : 다수의 블로그 체험단 보유
Process : 브랜드 특성을 고려한 블로그 섭외 → 가이드 제작 → 리뷰 콘텐츠 생성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개설하여 고객에게 자사 정보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콘텐츠와 캐쥬얼콘텐츠의 적절한 분배,
참여도 높은 이벤트 기획, 요일 별 반응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Strength : 필진 캐릭터, 콘텐츠 등록 내용, 업로드 시간대를 고려한 효율적인 운영
카카오스토리는 국내 최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SNS 채널입니다.
기업의 정보, 프로모션, 혜택을 ‘소식받기’를 통해 간단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사용자 중 90% 이상이 이용하며 높은 접근성으로 고객 커버리지가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비용 대비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Strength : 국내 최대 이용자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
Strength :카카오스토리의 장점을 살려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중요 포인트
디스플레이 AD는 원하는 모든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쉽고 다양한 새로운 방법입니다.
이미지, 플래쉬,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배너를 이용해 인터넷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비교적 짧은 기간에 제품정보,
브랜드 이미지 등을 전달, 노출이 보장됨으로써 단시간 내에 많은 광고 노출로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입니다.
더불어 사용자 참여와 재미 유도, 풍부한 정보제공 등의 많은 표현기법으로
인터렉티브 요소와 엑티브한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소비자의 매체 이용행태가 TV스크린을 떠나 디지털 미디어 소비가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 소비가 활성화 되면서 디스플레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비웹의 최고의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경험하세요!
네트워크 광고는 국내를 대표하는 언론사,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한 번에 광고를 진행 할 수 있는 매체로 높은 도달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이용행태 조사결과, 78% 이상의 시간을 검색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 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이 중 대다수가 계획하지 않았던 상품/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광고는 많은 노출량이 필요한 브랜드 광고나 이벤트 광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타겟팅 기법(문맥, 관심사, 카테고리, 기기별, 인구통계, 게재위치, 리마케팅 등)에 따라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여 잠재고객에게 효율적인 비용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는 노출지면은 선택 할 수 있으며, 실시간 광고 효율에 따라 광고 소재 및 타겟팅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리마케팅 기법은 방문자 대비 서비스 이용 비율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켜줄 것입니다.
SNS 마케팅이란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약자로,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빠른 속도로 전파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 이상이 스마트폰 보유자이며, 그로 인해 SNS는 단연 No.1의 홍보수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이 들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는 인터넷 주요포털 및 뉴스 섹션에 등록된 대부분의 언론사를 통해 기사를 작성하여 홍보하는 상품입니다. 뉴스기사는 광고라는 의식보단 이용자들에게 정보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신뢰도와 빠른 파급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런한 기사는 또다시 SNS, 블로그 , 카페, 지식iN 등에 스크랩 되어 또다른 형태로 노출이 됩니다.